[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노홍철은 장도연, 최정윤 셰프와 함께 '노포 투어 - 먹고 죽은 귀신 때깔도 좋다 전'을 진행했다. 노홍철은 일반 참가자들을 초대했다. 이들이 등장하면서 노포 투어 멤버들의 윤곽이 드러났다. 노포 멤버들은 각자 자기 소개를 하며 본격적으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소모임 프로젝트는 지난 9월초 ‘노!포!투어!’ 참가 펀딩을 진행했다. 약 모집 기간 동안 1,600명이 참가 펀딩에 참여했고, 노홍철은 쏟아진 사연을 직접 읽어보고 고심 끝에 소수 인원을 초대에 최근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힙지로(Hip+을지로)’로 떠났다. 을지로의 미로 같은 골목골목을 지키고 있는 노포를 찾아가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유쾌하고 솔직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최자는 홀로 나락의 빠졌던 시간을 고백하며 “수천 번도 불렀던 노래의 가사가 기억나지 않고, 모든 걸 다 접고 싶은 심정이었다. 이 자리에서 얘기하는 게 편안한 이유를 알겠다”며 “공연하기 힘들다는 이야기를 못하겠던 게 가장 가까운 개코였다. 가까울수록 이야기를 하기 힘든 것 같다”고 말했다.최정윤 셰프는 두 번째 메뉴인 콩나물 등심을 맛있게 먹는 팁을 공유했다. 멤버들은 든든하게 먹는 모습을 보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남성은 페미니즘, 성 소수자, 장애인, 난민등 사회적 소수자들의 인권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혼자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며 부모님께 직접 말하지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자 찾아왔다고 했다. 그런 그에게 서장훈이 “그 전에 나가라”라며 상담을 거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자체 초동 신기록을 달성했다.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언 오드)’는 초동 판매량 총 70만 장으로 자체 신기록을 또 한번 경신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세븐틴의 정규 3집은 초동 판매량 700,863장을 기록하며 주간 음반 차트(09.16~09.22 집계 기준)에서 1위 차지했다. 특히 발매 3일 만에 전작인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초동 판매량 33만 장을 뛰어 넘었고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던 판매량은 4일 만에 ‘하프 밀리언’을 달성, 총 70만 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스스로의 기록을 훌쩍 뛰어 넘었다. 더불어 이번 기록으로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세븐틴은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의 500배에 달하는 수치로 차근차근 성장하며 매번 자체 신기록을 경신해왔기에 더욱 괄목 할만한 성장세로 다시 한 번 대세를 입증했다.세븐틴의 정규 3집은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독:Fear’은 물론 수록곡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차지,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미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등 총 24개 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3일 김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12대1 원펀치 원킬”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시리즈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헐 오빠 역할 무슨일,,”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재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악뮤 정규 3집 '항해'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How can I love the heartbreak, you`re the one I love)' 일부 가사가 담긴 수현의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포스터에는 '어떻게 내가 어떻게 너를 / 이후에 우리 바다처럼 깊은 사랑이 /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게 이별일 텐데'라는 가사가 공개됐다. 사랑을 '바다'에 비유하고, 이별의 과정을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라는 비유적 표현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이수현은 필기구가 보이는 책상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창밖을 응시하였다. 짙은 이별의 감성에 잠긴 듯한 이수현은 앳된 모습을 벗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잡았다.악뮤의 이번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How can I love the heartbreak, you're the one I love)'는 지난 2017년 이찬혁이 군입대 직전 참여했던 ‘썸데이페스티벌’에서 깜짝 공개했던 미완성곡이다.당시 헤어진 연인들을 공감케 하는 이별 가사로 뜨거운 화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는 ‘발라드 양대 산맥’ 거미와 김종국 사이에서 보컬로 승부수를 띄운 하하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주 방송에서는 거미, 김종국과 함께한 하하의 연습현장이 공개됐다. 하하는 낯선 발라드 녹음 현장에서 잠시도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듯 하더니 이내 능청스럽게 거미에게 디렉션까지 주며 현장을 폭소케 해 환상의 팀워크를 과시했다.송지효와 양세찬은 넉살과 코드 쿤스트와 콜라보를 하면서 랩을 연습하고 녹음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봉주르 하이'라는 곡으로 힙합 무대를 선보이게 됐는데 송지효의 의상과 랩이 돋보였다. 후반부에는 히든 게스트로 힙합의 여왕 윤미래가 나오자 관객들의 환호가 그치지 않았다.거미, 김종국, 하하 세 사람의 무대는 그 어느 팀에게도 느껴볼 수 없었던 깊은 감성과 소울이 느껴지는 발라드 곡으로 꾸며졌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3일 이지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이지혜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이지혜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축구선수 이동국의 쌍둥이 딸 수아의 근황이 공개됐다.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우리 수아 좀 말려줘요~ 돈가스 어른 것 한 판 다 먹고 만두까지 싹쓸이. 다 키로 간다며 걱정하지 말라는 막둥이 딸. 먹수아. 먹방 찍자. 아 그리운 옛날. 보조개 실종. 뚜아는 어디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에는 수아가 오른 손에 포크를 들고 돈가스 먹방에 한창이 모습이 담겼다.통통하게 오른 볼살과 러블리한 펌 헤어스타일을 한 수아는 포크에 정신을 쏟고 있어 미소가 지어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원어스가 스페셜 라이브 공연을 성료했다.원어스는 최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 ‘FLY WITH US’를 개최하고, 컴백에 앞서 팬들과 만났다.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의 인트로곡 ‘TIME’으로 콘서트의 화려한 오프닝을 연 원어스는 데뷔곡 ‘발키리’와 데뷔앨범에 수록된 ‘HERO’, ‘Eye Contact’ 파워풀한 무대를 차례로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겁게 만들었다.‘삐뚤빼뚤’과 ‘English Girl’ 무대를 통해 재기 발랄한 모습과 잔망스러운 매력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또, 멤버 레이븐, 이도, 시온은 랩 유닛을 결성해 ‘ㅁㅊㄷㅁㅊㅇ’ 색다른 무대를 꾸민 데 이어 Lil Nas X의 ‘Old Town Road’와 The Weeknd의 ‘The Hills’의 리믹스 무대를 통해 원어스는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꽁냥꽁냥 토크’ 코너에서 서로의 첫인상을 셀카 한 장으로 담아낸 사진을 통해 멤버들의 첫 만남과 첫 인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세 번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선영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3일 이선영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이선영은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세상 존예구여.?”, “갤럭시노트 구매가 시급하군요ㅋ”, “존예 선영아나님 !!!!”, “넘 예뻐ㅜㅜㅜ”, “왜그랬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은실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3일 박은실이 SNS에 “셋 셋 셋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규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김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이 화창하네요. 밝고 맑은 하루 되세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크~~~~”, “화창한 날씨를 능가하는 미소예요.”, “와~~~~꽃이다~~~~@^^@”, “미모도 화창해요~~^^”, “새로운 모습이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송승헌이 이도현과의 투샷을 공유했다.송승헌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대한과 위대한^^ #위대한쇼 #tvn #이도현 #송승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미소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두 사람이 있다. 이들은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훈훈함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이도현은 tvN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의 어린 시절인 위대한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