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 출시

입력 2020-11-09 10:22

가정용 천장카세트형…실외기 1대에 실내기 최대 9대까지 연결 가능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실외기 1대로 실내기를 최대 9대까지 연결 가능하고 7단계의 바람 조절을 할 수 있는 가정용 천장카세트형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시스템 에어컨’은 ▲전력 소비 절감 ▲실내 공간 활용 ▲높은 냉방 성능이 특징으로 차세대 에어컨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만 ‘시스템 에어컨’을 가정에 설치할 때에는 실내기 수에 따라 실외기를 추가로 설치해야 하는 부담으로 인해 일반 가정에 설치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캐리어에어컨은 별도의 실외기 추가 없이 실외기 1대로 실내기를 최대 9대까지 연결할 수 있는 가정용 천장카세트형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을 출시했다.

이번 캐리어에어컨의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은 가족 맞춤형 7단계 풍량제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바람 세기를 7단계로 조절하는 맞춤형 바람세기 조절 기능이 취향대로 섬세하게 실내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다. 바람 조절은 ▲아이와 어르신을 위한 섬세한 ‘휴먼 케어’ 바람 ▲공부방과 서재에 적합한 조용한 ‘부드러운’ 바람 ▲가족 모두를 위한 쾌적한 바람 ▲ 빠르게 실내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초강력 바람’ 등 7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시스템 에어컨’은 ‘상업시설’ 전유물로 여겨져 온데 반해 이번 신제품인 ‘캐리어 클라윈드 시스템 에어컨’은 1개의 실외기에 최대 9대의 실내기를 연결 할 수 있어 소비자의 ‘실외기 추가’ 비용 부담을 해소한 제품”이라며 “기존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시스템 에어컨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