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대봉엘에스 ‘2020 세계화장품학회’에서 신기술 6건 선정

입력 2020-11-09 10:31

독보적 R&D 기술 소개 ···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 기대

대봉엘에스 ‘2020 세계화장품학회’에서 신기술 6건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지난달 21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세미나로 열린 ‘2020 세계화장품학회(IFSCC, International Federation of Societies of Cosmetic Chemists)’에서 총 6건의 포스터가 선정됐다.

세계화장품학회는 1959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화장품 연구원들 간의 국제기술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됐다. 전 세계 화장품 관련 연구원, 교수 등 세계 75개국 49개 학회에서 1만 6,000여 명의 회원이 소속돼 있으며 각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연구원들이 신기술과 연구 성과를 발표하며 화장품 산업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대봉엘에스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탈모 완화 효과에 관한 △ α-reductase와 피지조절을 통한 당근잎 추출물의 탈모완화 △ 자연발효 홍삼식초의 항노화 및 탈모완화 효과에 관한 논문 2건을 제출해 주목을 받았다.

대봉엘에스 관계자는 “6건의 신기술을 발표해 화장품 업계 관계자의 많은 관심이 집중됐으며 이 기술은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될 것이다”라면서 “앞으로도 세계에서 K 뷰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대봉엘에스만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