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비타민하우스 11.11 세일 페스타, 더준데이 진행

입력 2020-11-11 10:06

비타민하우스 11.11 세일 페스타, 더준데이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11일 비타민하우스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더준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더준데이는 11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행사로 혜택을 더 준다는 의미를 담아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안한 브랜드 세일이다. 20여종의 비타민하우스 베스트셀러 제품을 1+1으로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준데이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비타민하우스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어린이 베타카로틴과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2+1으로 판매하며, 이너뷰티 신제품 3종인 퓨어 저분자 콜라겐, 마시는 석류 저분자 콜라겐, 스킨 히알루론산240까지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후 3시부터 90분간 진행하는 더준데이 쇼핑라이브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빼빼로데이 기프티콘을, 방송 시작 후 11분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송 중 최고 금액 쇼핑을 한 시청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콜라겐을 비롯해 겨울철 건강 관리 필수템 7종으로 구성한 ‘시크릿박스’를 10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코로나19에 겨울독감까지 걱정해야 하는 소비자들이 실속 있게 겨울철 건강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타민하우스 더준데이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쇼핑라이브를 통해 각종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