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닥터자르트, 2020 광군제 역대 최고 실적 경신

입력 2020-11-12 10:31

354억 원(2억 8623만 위안) 매출, 전년比 2배 이상 성장으로 신기록 갈아치워

닥터자르트, 2020 광군제 역대 최고 실적 경신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중국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자체 매출 신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매년 거세지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 25만 개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광군제에서 닥터자르트는 한화 354억 원(2억 862만 위안) 이라는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코로나19 인해 억눌린 소비심리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되어 행사를 1,2부로 연장한 이번 광군제에서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전년 닥터자르트 광군제 매출을 가뿐히 뛰어넘은 것은 물론 작년 대비 사전 예약판매 매출이 307%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이번 행사 기간 닥터자르트의 더마스크 바이탈&수딩 솔루션 세트, V7 토닝 라이트, 더메이크업 리쥬비네이팅 뷰티밤이 인기 제품 TOP 3 집계돼, 스킨케어 분야에서 호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특수한 상황에서, 닥터자르트가 이번 광군제에서도 글로벌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있어 놀랍고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할 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