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뉴트리원, 온 가족 유산균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입력 2020-11-18 10:00

뉴트리원, 온 가족 유산균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장 건강 전문 브랜드 ‘비투온(B2ON)’에서 오는 18일 오전 10시 25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비투온은 바이오틱스(Biotics)와 생체활성을 뜻하는 바이오액티브(Bioactive)의 약자인 비(B)와 켜다(ON)를 합친 합성어로 ‘프리, 프로, 포스트 세 가지 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의 스위치를 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 포스트바이오틱스(The Postbiotics)’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 포스트바이오틱스인 유산균 배양건조물까지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항산화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며, 대장에서 작용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작용하는 락토바실러스균을 모두 함유했다.

또한, 특허받은 4중 코팅기술에 장 점막 내 유산균 점착력을 향상시키는 기능성 히알루론산을 더해 유산균이 장까지 더 많이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게 했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기능성은 유지하되 용량을 1g까지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채택한 첨단 염기서열 분석법인 NGS 검사를 통해 제품에 표기된 유산균 종이 실제로 모두 검출되는지 검증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농축된 1g의 한 포로 간편하게 온 가족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대사사물)까지 한 번에 담은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론칭 방송 후에도 공식 쇼핑몰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