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와 근무여건 갖춰

2020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은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경제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성장하는 행복한 직장’이라는 주제하에 행복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중소 벤처기업을 발굴하기위해 마련됐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사내 복지제도, 사회 공헌활동, 품질관리 및 공정개선 등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와 근무여건을 갖추며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직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근무하며 근무환경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도 힘쓰기 위해 주거안정 지원금 제도를 통한 사내대출 지원, 3년 근속 시 15일의 리프레시 휴가, 능력 및 처우개선을 위한 포상 등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회 소외계층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청년 고용 창출을 위해 현장 체험 프로그램, 청년인턴제도를 운영하는 등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와 근무여건을 갖추면서 중소기업 인식 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맹서현 대표는 “행복한 직장의 조건을 갖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회사의 경쟁력 확대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청년층 및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고용 창출과 구성원들이 직접적으로 체감하는 ‘행복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