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진출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
국내 기업 베트남 진출에 다리가 될것

마케팅 전문 대행사 (주) 미스터커뮤니케이션은 한국과 베트남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로 이번 베트남 진출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 V.I.C.O.의 주관사이다.
V.I.C.O는 Vietnam International Co-Work On-Tact Business의 약자로 말 그대로 베트남 진출을 위한 전 방위적 온택트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임을 뜻하고 있다.
V.I.C.O.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의 주관사인 미스터 커뮤니케이션 (대표 유혜전)은 지난 15일 베트남의 유명 마케팅 대행사인 PHT 엔터테인먼트 인베스트 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대표 Ms. Pham Thi Thinh) 과 마케팅 MOU를 체결 했다고 17일 밝혔다.
PHT 엔터테인먼트 인베스트 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는 방송, 광고, 전시, 비즈니스 매칭, 고객 발굴에 이르는 다양한 사업 역량을 지닌 회사로써 약 200여 개의 대형 유통 업체 및 도매상 등 매칭이 가능한 회사이다.
관계자는 "온택트 시대, 한 명의 고객이 아쉬운 이때 한국의 제조업체 및 지자체의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만족 시켜 줄 수 있는 업체이기에 이번 마케팅 MOU가 더욱 기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식에서 양 사는 베트남 내에서 진행되는 V.I.C.O.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의 각종 사업과 마케팅 부분의 업무 및 고객 발굴, 제품 소싱 등 모든 부분에 함께 협력 하기로 했으며, 특히 PHT 엔터테인먼트 인베스트 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 기업 및 지자체의 베트남 진출에 최대의 협력하기로 하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