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미스터컴 V.I.C.O · 베트남 PHT와 마케팅 MOU 체결

입력 2021-01-17 18:55

베트남 진출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
국내 기업 베트남 진출에 다리가 될것

양사 관게자가  MOU 체결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양사 관게자가 MOU 체결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로나 시대, 언택트 비즈니스 (비대면 비즈니스)가 필수가 되고 있는 지금, 언택트 비즈니스에 만남과 문화를 결합한 온택트 비즈니스는 전 세계적인 비즈니스 형태 이며 비즈니스 현상이라 할 것이다.

마케팅 전문 대행사 (주) 미스터커뮤니케이션은 한국과 베트남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로 이번 베트남 진출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 V.I.C.O.의 주관사이다.

V.I.C.OVietnam International Co-Work On-Tact Business의 약자로 말 그대로 베트남 진출을 위한 전 방위적 온택트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임을 뜻하고 있다.

V.I.C.O.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의 주관사인 미스터 커뮤니케이션 (대표 유혜전)은 지난 15일 베트남의 유명 마케팅 대행사인 PHT 엔터테인먼트 인베스트 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대표 Ms. Pham Thi Thinh) 과 마케팅 MOU를 체결 했다고 17일 밝혔다.

PHT 엔터테인먼트 인베스트 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는 방송, 광고, 전시, 비즈니스 매칭, 고객 발굴에 이르는 다양한 사업 역량을 지닌 회사로써 약 200여 개의 대형 유통 업체 및 도매상 등 매칭이 가능한 회사이다.

관계자는 "온택트 시대, 한 명의 고객이 아쉬운 이때 한국의 제조업체 및 지자체의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만족 시켜 줄 수 있는 업체이기에 이번 마케팅 MOU가 더욱 기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식에서 양 사는 베트남 내에서 진행되는 V.I.C.O. 온택트 비즈니스 플랫폼의 각종 사업과 마케팅 부분의 업무 및 고객 발굴, 제품 소싱 등 모든 부분에 함께 협력 하기로 했으며, 특히 PHT 엔터테인먼트 인베스트 앤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 기업 및 지자체의 베트남 진출에 최대의 협력하기로 하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