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2종 올리브영 공식 입점

입력 2022-11-29 13:19

-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2030 젊은 층 타깃의 젤리 타입 영양제…올리브영 입점
- 애플 비니거 함유한 브이클린 애플사이다, 슈퍼푸드 강황 함유한 에너지 강황 2종
- 12월 1일 100원 선착순 특가 판매 이벤트 및 2천원 할인 혜택 등 12월 한 달간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된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2종
사진=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된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2종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건강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2종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고, 12월 한 달간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는 섭취와 휴대가 용이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젤리 타입(구미) 영양제를 선보이는 네추럴라이즈의 서브 브랜드다. 건강에 관심은 많지만 매일매일 영양제를 챙겨 먹는데 부담을 느끼고 영양제도 맛과 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 젊은 층을 주 타깃으로 비건, Non-GMO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제품은 브이클린 애플사이다와 에너지 강황 2종이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브이클린 애플사이다’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디톡스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애플사이다 비니거’를 원료로 한 젤리 영양제다. 통째로 간 사과를 발효하여 만든 사과 식초로 유기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에너지 강황’은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이자 면역력 및 체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황을 주 원료로 한 제품이다. 강황은 특유의 향과 맛이 강해 섭취 시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원료인데 꾸미데이 에너지 강황은 오렌지 피치 맛으로 강황 특유의 향과 쓴맛을 모두 잡았다.

엔라이즈는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2월 한 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12월 1일에는 단 하루 꾸미데이 에너지 강황 제품을 선착순 1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2천원 할인 혜택으로 꾸미데이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네추럴라이즈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2030 MZ세대의 뷰티, 헬시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유통 채널로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원료로 만든 젤리 타입의 영양제를 주로 선보이는 꾸미데이 제품을 알리기에 가장 적합한 채널로 판단되어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꾸미데이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앞으로 올리브영을 통해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의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건, Non-GMO 구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