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샤넬, 프리미엄 럭셔리 립스틱 ‘31 LE ROUGE’ 신제품 출시

입력 2023-09-13 09:42

예술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 수분, 광채 연출

샤넬, 프리미엄 럭셔리 립스틱 ‘31 LE ROUGE’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샤넬에서 샤넬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31 LE ROUGE(트렁떼 엉 르 루쥬)’ 신제품을 출시했다.

‘31 LE ROUGE’은 샤넬 하우스가 탄생한 장소인 깡봉가 31번지의 아르데코 계단을 따라 놓인 거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독자적인 향수 전문 기술과 유리 제조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예술적인 디자인의 글래스 케이스로 제작됐다.

이어 샤넬 립스틱 최초로 립스틱 표면에는 샤넬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립스틱의 매력적인 컬러와 포뮬러를 담은 알루미늄 케이스에 리필 제품이 캡과 함께 제공된다. 이번 ‘31 LE ROUGE’은 샤넬 하우스의 역사와 오뜨 꾸뛰르 컬러 모티브를 담은 12가지 타임리스 컬러로 출시됐으며, 여기에 리필 시스템을 적용하여 원할 때마다 컬러를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다.

더불어 샤넬의 독자적인 성분인 가드니아 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발림성과 오래 유지되는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하며, 식물 유래 왁스와 오일이 블렌딩 돼 입술에 수분을 선물하고, 매끈하고 탄력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샤넬, 프리미엄 럭셔리 립스틱 ‘31 LE ROUGE’ 신제품 출시

또한 샤넬 커스텀 주얼리의 아이코닉한 모티브와 진주에서 영감을 받은 미세한 마더오브펄 파우더의 우아한 광채를 통해 오래 지속되는 새틴 피니쉬를 완성할 수 있으며, 샤넬 하우스의 조향사 올리비에 뽈쥬가 가드니아에서 영감을 받아 샤넬 향수 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은은한 향을 통해 바를 때마다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샤넬 신제품 ‘31 LE ROUGE’은 9월 1일부터 샤넬 뷰티 부티크&샤넬 뷰티 스튜디오,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와 9개의 샤넬 패션 부티크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10월 1일부터 20개의 샤넬 뷰티 부티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혁신적인 기술에서 태어난 타임리스 럭셔리 오브제인 이번 신제품은 일회성에서 끝나지 않고 진귀한 보석처럼 여러 세대를 거쳐 소중하게 간직할 가치가 있는 진정한 프리미엄 럭셔리 립스틱으로 평가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