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사옹원, CU와 맞손…한가위 맞아 명절음식 간편식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3-09-25 09:00

사옹원, CU와 맞손…한가위 맞아 명절음식 간편식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이사 이상규)이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국내 대표 편의점 CU와 함께 명절음식 간편식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아 가까운 편의점 CU에서 사옹원 명절 상차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적용 품목은 사옹원의 명절 상차림 제품 4종 △부침명장 동태전 △부침명장 깻잎전 △부침명장 오미산적 △오리지널 한끼잡채 이다.

명절음식 간편식은 냉동전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되는 2~3인 가구에 안성맞춤인 초간단 추석상차림이다. 고물가 시대에 접어들면서 물가 부담을 줄이면서 명절 음식 간소화 추세에 맞춰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제사상을 준비할 수 있으며, 온라인보다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더욱 주목해봐야 하는 이유다.

먼저 담백하게 부쳐 나온 깻잎전은 향긋한 국산 깻잎에 안심할 수 있는 국내 돼지고기와 야채를 두툼하게 넣어 정성스럽게 빚었다.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에 담백한 두부, 각종 야채 등 알차게 속을 채워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동태전은 하나하나 손으로 포를 떠, 식감이 살아있는 고소하고 담백한 동태에 밀가루와 계란옷을 두툼하게 입혀 부서지지 않도록 정성껏 부쳐냈다. 두툼하고 촉촉한 동태포의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으로, 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꼬지 없이 부쳐낸 오미산적은 맛살과 햄, 아삭한 쪽파와 우엉, 쫄깃한 버섯에 고소한 계란물을 입혀 꼬지 없이 부쳐 아이들이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재료 본연의 다양한 색감과 정갈한 모양으로 명절상, 잔칫상에 빠질 수 없는 전통의 맛이다.

오리지널 한끼잡채는 명절, 잔칫상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로 정성껏 손질한 다양한 야채를 데치고 볶아 각각의 맛을 살렸다. 탱글한 당면에 사옹원만의 비법 소스를 버무리고, 시금치, 당근, 숙주, 양파, 지단과 함께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사옹원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로 편의점에서 식품을 구매하고, 구독서비스 이용 등 간편,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비중이 현저히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라며 “이에 명절 시즌에 맞춰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명절 간편식 기간 한정 ‘1+1’라는 큰 행사를 진행하게 된 만큼 많은 분들이 명절 음식에 대한 부담과 고민을 덜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1+1’ 이벤트 제품은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간편식 4종으로 △동태전 △깻잎전 △오미산적 △잡채이다. 기간은 9월 24일부터 30일까지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