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길거리까지 가득한 역대급 규모, 체험형 메가스토어로 ‘새로운 장’ 열다

휠라 키즈의 체험형 메가스토어는 스타필드 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로, 26일 공식 오픈일부터 3일간은 일평균 500명씩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오픈하자마자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실제 매출도 24일 사전 오픈일부터 5일간 3200만 원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휠라 키즈가 스타필드 수원의 이른바 키즈 핫플로 인기를 끌며 괄목할만한 매출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데는 아이들의 체험형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매장 구성이 큰 역할을 했다. 7m 대형 LED 스크린을 보며 VR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는 '휠라더매치'와 구매한 신발을 블링블링한 비즈로 꾸며 나만의 특별한 신발로 만들 수 있는 '꾸미스튜디오'를 구성해 매장을 아이들이 꼭 한번 들러야 하는 명소로 만들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휠라 키즈 메가스토어는 단순한 매장의 기능을 넘어 기존에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업그레이드된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했다”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친화적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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