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에이아이포펫, 반려동물 영양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 출시

입력 2024-06-12 16:28

간편하고 효과적인 ODF 필름형 영양제…항산화 보충부터 안구건강까지 한 번에

 에이아이포펫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
에이아이포펫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아이포펫(대표 허은아)필름형 영양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은 기존 ‘낼름 영양제’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포도씨추출물, 빌베리추출물, 루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등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원료를 함유했다.

반려견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한 에너지의 빛이 안구에 노출될 경우, 세포가 빠르게 손상돼 안구 노화를 앞당기거나 안구와 관련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한 항산화 성분들을 평소에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은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안전한 원료만을 엄선해 개발됐다. 제품에 함유된 ‘포도씨추출물’의 프로안토시아니딘은 수정체와 망막 보호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빌베리추출물’의 안토시아닌은 망막과 각막 보호 및 안구의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루테인과 지아잔틴 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최적의 항산화 배합을 적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눈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은 ODF 필름형 제형으로 체내 흡수율이 정제 대비 높아 영양성분이 반려견의 몸에 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작은 조각으로 찢거나 간식에 말아서 주는 등 반려견에게 익숙한 형태로 변경이 가능해 영양제가 낯선 반려견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에이아이포펫 관계자는 “반려견의 눈은 안구 구조상 사람보다 자외선 등 외부 요인과 신체의 산화 작용 등 내부적 요인에 더욱 취약할 수밖에 없다”며,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 영양제로 안전하게 반려견의 눈 건강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아이포펫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첫 구매 고객이라면 무료체험 10일분을 제공받을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