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추석 맞아 한식 프로모션 선보여

입력 2024-08-27 08:30

‘씨푸드뷔페’와 ‘K-푸드’ 등 다채로운 한식 프로모션

[앤모어바이쉐라톤 비빔밥 점심 한상 사진제공: HNM KOREA]
[앤모어바이쉐라톤 비빔밥 점심 한상 사진제공: HNM KOREA]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 호텔)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호텔 내 레스토랑의 다채로운 한식 프로모션과 2024월병 (문케이크)컬렉션의 사전예약을 20%까지 할인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석 기간동안 선보이는 특별한 씨푸드 뷔페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추석 스페셜 씨푸드 뷔페를 선보이며, 이 기간동안 한국 특산물이 가득한 다양한K-푸드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K푸드 식도락은 9월 13일부터 9월 22일까지 쉐라톤 나트랑 호텔 내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 즐길 수 있다.

앤모어바이쉐라톤(&More by Sheraton)에서도 특별한 전통 한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보쌈, 불고기, 매콤 닭갈비, 비빔밥, 나트랑 현지 해산물로 맛을 낸 된장국에 6가지 반찬을 곁들인 푸짐한 점심 한상을 즐길 수 있다.

앨티튜드 루프탑바(Altitude Rooftop Bar) 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버거와 맥주 콤보 세트를 선보인다. 육즙이 풍부한 수제 페티와 토마토, 베이컨, 새송이 버섯, 치즈 등 신선한 채소와 특제 소스로 풍미를 듬뿍 담았다. 버거와 시원한 맥주의 완벽한 페어링을 나트랑 베이의 멋진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관계자는 ‘’최고급 재료와 핸드메이드로 만든 클래식하지만 현대적인 맛의 달콤한 조화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