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동거리 리워드 플랫폼 메타드라이브 플랫폼 운영주체 그레이슨(대표 안상훈)은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대표 김종민)와 디지털 자산 발행에 대한 계약을 지난 9월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로써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는 메타드라이브 플랫폼을 활용한 디지털 자산 MDG에 대한 사업권을 획득하였다.
MDG 보유자는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에 대한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는 UAE 왕실에서 진행하는 호텔, 리조트, 골프장 및 병원등의 건설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여기서 발생하는 사업 소득의 일부를 MDG 보유 조건에 맞는 사람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MDG 보유자들은 MDG를 사용하여 골드를 할인 구매 할 수 있다.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 대표 김종민은 "메타드라이브를 설립 후 사업권을 그레이슨에게 넘기고 나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다른 형태로 진행할 수 있음에도 메타드라이브 플랫폼을 활용하는 이유는 비록 사업권은 제 손을 떠났지만, 제가 만든 플랫폼이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을 잘 할 수 있는 일을 통해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고, 메타드라이브 플랫폼도 더 번성하길 바랍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하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