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우업리즈는 크리에이터의 영향력과 브랜드의 시장성을 결합한 협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YOGO’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다양한 브랜드 및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진행 중이며,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오는 4월 전 밀키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밀키트는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레시피와 크리에이터의 개성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우업리즈는 밀키트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분야로 커머스 사업을 확장할 방침이다. 올해 안에 코스메틱, 의류 등 여러 카테고리에서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신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자체 기획 제품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에서 나아가 ‘YOGO’를 중심으로 실질적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전략이다.
글로우업리즈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협업이 점점 더 중요한 마케팅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크리에이터의 팬덤과 영향력을 기반으로 한 커머스 모델이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YOGO’는 앞으로도 크리에이터 중심의 신뢰도 높은 상품을 큐레이션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며, 업계에서도 크리에이터 중심의 커머스 모델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글로우업리즈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