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stern Classic Royal Dog Show는 호주 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도그쇼 중 하나로 세계 각국의 우수한 견종들이 출전하여 다양한 역량을 선보이는 국제적인 행사이다.
설민우 원장은 2024년 멜버른에서 미용대회심사와 함께 한국인 최초로 마스터 클래스 세미나를 개최하고 이번 국제 심사위원으로 한국을 대표하여 초청되어 전견종 부문 심사에 참여해 애견미용 및 견체 심사에서 한국의 위상과 수준을 세계 무대에 알렸다.
이번 초청은 설민우 원장의 한국 애견미용계에서의 권위와 오랜 기간 쌓아온 전문성, 국제 자격과 다양한 국내·외 도그쇼 심사 경험을 인정받은 결과로 한국 애견미용 교육기관이 글로벌 기준을 선도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사례이다.

설민우 원장은 KKF 한국애견연맹과 FCI 세계애견연맹 전견종 심사위원및 인터네셔널 그루밍 심사위원, 국제애견미용기술표준위원회 위원장 등 한국 애견산업 활성화에 앞장서며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다수의 강사진과 함께 진학반, 창업반, 취업반 등에 이르기까지 홍대 설민우 애견미용학원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홍대 설민우애견미용학원 설민우 원장은 “권위있는 무대에 의미있는 활동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세계 수준의 한국 애견산업을 더욱 발전시켜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많이 양성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