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컵빙수는 △팥통통 컵빙수 △오곡이 컵빙수 △그린이 컵빙수 △으른이 컵빙수로 구성됐다. 모든 메뉴는 20oz 사이즈, 아이스 전용으로 제공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형태로 준비됐다.
'팥통통 컵빙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통팥을 듬뿍 올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클래식한 맛을 담았다. '오곡이 컵빙수'는 다섯 가지 곡물을 더해 고소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로, 간편한 여름 간식으로 제격이다. '그린이 컵빙수'는 달콤한 팥과 쌉싸름한 녹차가 조화를 이뤄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으른이 컵빙수'는 은은한 커피 향과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퍼뜨리는 어른을 위한 컵빙수다.
아몽즈커피 메뉴개발팀은 "올 여름은 유난히 더운 날씨가 이어진다는 예측에 따라 한 발 빠르게 여름 시즌을 겨냥한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컵빙수를 기획했다"며 "4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도 넓고, 먹기에도 편한 컵빙수 방식이라 높은 수요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아몽즈커피는 브랜드명에서 따온 'mong : ~의 가운데에서'라는 의미처럼, '커피의 중심에서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를 목표로 삼고 있다. 매 시즌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컵빙수 4종은 전국 아몽즈커피 매장에서 4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몽즈커피 담당자는 "이번 컵빙수는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맛있는 한 컵으로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메뉴"라며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