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빙 소파 전시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이번 전시는 CJ온스타일 부스(AD135-다우닝)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제품 전시와 함께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1980년 설립된 다우닝은 국내 소파 리빙 브랜드 중 오랜 역사를 보유한 기업으로, 4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고급 소파를 선보여 왔다. 특히 천연 가죽 소재에 대한 연구개발에 집중하며, 이탈리아 현지에 지사를 설립하고 가죽 생산과 원자재 선별, 제조 기술을 고도화해 소파 전체에 천연 소가죽을 적용한 프리미엄 리얼 가죽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남양주에 위치한 약 25,000㎡ 규모의 생산기지를 기반으로 제품 설계부터 가죽 선별, 제작, 출고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원스톱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높은 내구성과 마감 품질을 구현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플랫 스윙 4인’, ‘루체 4인’, ‘디오스 3인’ 등 다우닝의 주요 라인업이 전시되며, CJ온스타일 APP으로 결제 시 선착순 50명에게 액막이 북어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관람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우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부스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 코인 버켓이 제공된다.
다우닝 관계자는 “이번 2025 더 메종 페어는 다우닝의 대표 모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소파 브랜드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다우닝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가죽 철학을 현장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5 더 메종 박람회 무료 티켓 신청 이벤트는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휴대전화 번호로 신청하면 연락처 1건당 티켓 2장이 5월 7일 일괄 발송되며, 해당 초청장을 통해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다우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월 10일(토) 오후 8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플랫 4인 스윙 천연가죽 소파’와 ‘디오스 4인 천연가죽 소파’가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을 시청한 고객에게는 최대 13%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액막이 북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