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18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한정 운영 물량의 90% 이상에 달하는 수치로, 예상보다 빠른 소진 속도에 따라 현재 추가 생산도 논의 중이라고 한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푸르른 정원을 품은 청수당은 익선동을 대표하는 한옥 베이커리 카페로 시작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디저트의 정수를 다양한 공간과 경험으로 확장해왔다. 지난 2024년 4월 미국 뉴저지에 첫 해외 매장을 열었으며, 올해 5월에는 제주 애월에도 새롭게 문을 열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청수당을 전개하는 ‘글로우서울’은 공간·브랜딩·F&B를 통합 기획하는 스페이스 솔루션 기업이다. 스탠다드브레드, 온천집, 살라댕템플 등 다양한 독자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기획한 공간들은 MZ세대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본격적으로 나서며 대한민국 대표 공간 디자인 기업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글로우서울은 브랜드 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한 B2B 비즈니스도 전개 중이다. 주거, 펜션 등 다양한 산업군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브랜드 솔루션을 제공하며, 정밀하고 독창적인 기획력을 무기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또한 글로우서울은 수많은 브랜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B2B 비즈니스도 전개 중이다. 상업 시설, 병/의료원, 숙박시설(스테이, 모텔)을 대상으로 맞춤형 브랜드 솔루션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비용과 독창적인 기획력을 무기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