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지스킨 제품은 지난 2월 25일 첫 방송에서 계획 대비 150%의 판매율을 달성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이후 4회차 방송까지도 연이은 품절 사례를 기록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지난 6월 28일에는 일본 QVC 홈쇼핑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전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코스존 관계자는 “에이지스킨은 다이아몬드 나노 성분이 피부에 밀착·흡착되도록 특별한 기술을 적용했고, 골드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윤기와 영양 공급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나노 다이아몬드 콜로이드는 미세 입자로 설계돼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고르게 공급하며, 골드 콜라겐은 금실과 콜라겐의 결합으로 피부 탄력을 높이는 복합 성분이다.
또한 코스존 관계자는 “ISO 인증 설비와 CGMP 기준에 따라 제조 공정을 엄격히 관리해 제품의 균일한 품질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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