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새하얀 눈과 설원 위의 생동감 담아.. 브랜드 1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금번 공개한 ‘설원(SNOWVEIL)’ 컬렉션은 킨제네라의 타올 컬렉션 첫 번째 테마인 ‘새벽(Dawn)’, 두 번째 테마인 ‘햇살(SUNSHINE)’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테마다. 특히 지난 2월 공개된 ‘햇살’ 테마의 경우, 포근하게 떨어지는 아침 햇살과 온기의 활력을 담은 컬러감과 질감으로 큰 사랑을 받아 새로운 테마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온 바 있다.
‘설원(SNOWVEIL)’은 설원의 고요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모습을 담은 킨제네라의 스페셜 컬렉션이다. 반짝이며 내리는 새하얀 눈과 어린 시절 첫눈을 기다리던 설렘, 그리고 눈이 소복이 쌓인 설원에서 느꼈던 순수하고 긍정적인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를 통해 새롭게 내딛는 걸음 위에 기회와 도전이 차분히 쌓여 가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디자인은 △Playful(플레이풀) △Starlike(스타라이크) △Steady(스테디) △Challenge(챌린지) △Drawing(드로잉)의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Playful’은 즐거운 눈싸움을 하던 어린 시절처럼 아무 걱정 없던 순수한 설렘과 용기로 힘껏 나아가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Starlike’는 문득 올려다본 눈꽃에 담은 작은 희망들이 당신의 오늘에도 소복이 내려앉기를 바란다는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이다.
‘Steady’에는 설원의 시작이 작은 결정이라는 것에서 착안하여 성장의 메시지를 담았다. ‘Challenge’는 눈보라가 치는 날에도 멈추지 않고 새로운 기대와 도전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Drawing’은 첫사랑과 첫눈의 설렘과 벅찬 마음으로 써 내려간 설원 위의 기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다.
설원 컬렉션은 하얀 설원을 닮은 감성은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텍스(OEKO-TEX) 1등급 인증 제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레이온(대나무) 50%와 NP복합사 50%의 더블 루프 구조로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과 섬세한 흡수력이 장점이다. 크기는 40x80cm이며 무게는 180g으로 제작됐다.
한편 킨제네라는 스페셜 테마 론칭과 함께 브랜드 1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FOR ME’ 패키지와 테마별 Trial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며, 설원 테마 타올 구매 시에는 티코스터 1장과 스티커 굿즈 1장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 상품 특별 할인 및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10%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관련 상세 내용은 킨제네라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