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콘크리트앤캔버스', 2025 가을-겨울 첫 룩북 공개

입력 2025-09-01 12:29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콘크리트앤캔버스', 2025 가을-겨울 첫 룩북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콘크리트앤캔버스(CONCRETE&CANVAS)’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첫 룩북을 공개했다.

국내에서 활약하는 공간연출가와 디자이너들이 매 시즌 협업해 도시의 견고함과 예술의 감성을 담아내는 ‘콘크리트앤캔버스’의 이번 룩북에서는 트렌디한 워크무드와 실용적인 스타일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더욱 감각적인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콘크리트앤캔버스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성을 가미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가을-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소재와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대부분의 제품에 리버서블, 컨버터블로 대표되는 변형 가능한 멀티유즈 연출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콘크리트앤캔버스의 이번 룩북은 각종 SNS에서 패션 스타일링 및 뷰티 제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 채원과 협업하며 많은 패션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콘크리트앤캔버스의 2025 가을 겨울 룩북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오는 11월, 콘크리트앤캔버스 성수동 연무장길 팝업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