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해통령, 육수한알 신제품 2종 출시 시원한맛·담백한맛으로 코인육수 시장 공략

입력 2025-09-18 11:32

소비자 의견 반영해 롯데마트와 협업 개발

해통령, 육수한알 신제품 2종 출시 시원한맛·담백한맛으로 코인육수 시장 공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해통령(운영사: 빅마마씨푸드㈜)이 오는 9월 18일(목)부터 육수한알 신제품 ‘시원한맛’과 ‘담백한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급성장하는 코인육수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육수를 소개하고자 롯데마트 유통사와 아이디어 단계부터, 맛 품질, 디자인 등 출시과정을 긴밀하게 협업하며 소비자 의견을 최대한 담아서 출시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육수한알 시원한맛’은 제조사 소재지인 통영의 대표 해산물인 굴을 베이스로 개발돼, 가정에서 시원한 굴국밥이나 미역국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육수한알 담백한맛’은 멸치 베이스의 진한 맛 대신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국산 닭을 푹 고아 깔끔하고 감칠맛 있는 K-치킨육수를 구현했다. 기존 수입 치킨육수(치킨스톡) 제품에 의존하던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며 도전장을 낸 것이다.

신제품 2종 모두 5무첨가를 실현하기 위해 연구소가 약 1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했다. 해통령 육수한알은 ‘청정 해역’으로 불리는 경남 통영의 HACCP 인증 빅마마씨푸드㈜ 공장에서 직접 제조·생산된다.

빅마마씨푸드㈜는 2012년부터 분말형 천연조미료를 시작으로 다시팩, 코인육수 등 다양한 육수 제품군을 확장하며 가공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해통령 육수한알은 3년 연속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신뢰도뿐 아니라 재구매 의도와 타인 추천 의도에서도 높은 점수를 기록해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를 입증했다.

빅마마씨푸드㈜ 관계자는 “해통령 육수한알은 소비자 의견을 항상 경청하며 집밥을 더욱 건강하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