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업계 최초로 '토핑&건강'을 핵심 가치로 내세운 스택빈 커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브랜드 확장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2021년 1호점을 시작으로 카페 시장에 진출한 스택빈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102억 7000만 나만의 조합 & 헬시 음료 라인업'을 강점으로 내세워 빠르게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스택빈 커피는 창업 전문가 이홍구 대표의 전문적인 자문을 받아 더욱 탄탄한 성장 기반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일상 속에서 가벼운 휴식과 함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선택을 제안하는 스택빈은 단순한 맛을 넘어 소비자의 니즈와 건강을 고려한 메뉴 구성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2025 코엑스 창업박람회 참가는 스택빈의 토핑 & 건강 지향적인 가치를 널리 알리고, 뜻을 함께할 새로운 파트너를 찾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스택빈 커피 관계자는 "포화된 카페 시장 속에서 스택빈은 토핑 & 건강 이라는 독보적인 컨셉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라며, "이번 박람회에서 저희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이홍구 대표의 자문을 통해 검증된 성공 가능성을 예비 창업주들과 공유하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택빈 커피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브랜드의 성공적인 운영 시스템과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시할 예정이다. 건강한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며 카페 시장의 미래를 선도할 스택빈 커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