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의 셀러상은 쿠팡 로켓그로스에 입점한 브랜드 가운데 우수한 성장률을 기록한 셀러들에 수여하는 상이다. 르무통은 지난해 대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달성하며 올해의 셀러상에 이름을 올렸다.
르무통은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는 철학을 가진 브랜드로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를 위해 자연 소재 메리노 울에 자체 기술력과 30년 직조 노하우를 더해 H1-TEX(에이치원텍스) 특허 원단을 직접 개발했다. 덕분에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를 얻었으며, 대표 제품 ‘메이트(Mate)’는 단일 제품으로 누적 판매 100만 족을 돌파하고 소비자 리뷰 평점 평균 4.9를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르무통 관계자는 “직접 신어본 고객의 후기와 추천이 꾸준히 확산되어 르무통의 성장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편안함이라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발걸음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무통은 걷기 문화를 리드하는 브랜드로서 국내의 ‘걷기 좋은 길’로 꼽히는 문경새재에서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친데 이어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국가정원에서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동화 같은 걷기 마을, 르무통 빌리지’라는 컨셉으로 오프라인 행사와 걷기 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국가유산청·국가유산진흥원이 추진하는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 산사의 길」에도 함께하며 전국을 아우르는 걷기 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