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해두리치킨, 용인상하점 성황리에 오픈

입력 2025-09-30 09:00

해두리치킨, 용인상하점 성황리에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해두리치킨이 지난 9월 25일(금),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에 ‘용인상하점’을 신규 오픈하고, 본사 임직원 및 점주가 함께하는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해두리푸드 박창훈 대표를 비롯한 본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매장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해두리치킨 용인상하점은 주거 밀집 지역과 인접한 상권 특성을 고려해, 배달 및 테이크아웃 중심의 운영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두리치킨의 대표 메뉴인 ‘해두리치킨’과 ‘케이준치킨’을 앞세워, 오븐과 후라이드 치킨의 조화를 통해 폭넓은 고객층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해두리치킨 관계자는 “‘하나만 고를 필요 없는’ 브랜드 콘셉트처럼, 제품의 맛과 브랜드 운영 시스템,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함께 발전해 가는 상생 브랜드를 실현해 나가겠다”며, “용인상하점이 지역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두리치킨은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한 ‘상생 협력 제도’를 운영중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원료육 공급가 인하로 점주 마진 확대 △창업 초기 비용 부담 경감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장기 운영 지원 △경조금 제도 등이 있으며, 전국 단위의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가맹 운영 시스템을 확대 개편 중이다. 특히, 현재는 가맹비·교육비 면제, 최대 1,000만 원 이상 창업 지원금 제공 등 창업자 대상 파격적인 혜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으로, 신규 창업 및 업종 전환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