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상품은 가이드팁과 선택옵션 비용을 모두 포함한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4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CJ온스타일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프리미엄 패키지는 항공부터 호텔, 현지 투어까지 포함된 올인원 구성으로, 고객은 다낭과 나트랑 중 한 곳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모든 상품에는 △왕복항공권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 △전 일정 식사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및 차량 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 업그레이드와 마사지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도 제공된다.
△ 다낭 패키지 – 멜리아 다낭 비치리조트 숙박, 최대 3회 자유시간
다낭 상품은 5성급 멜리아 다낭 비치리조트에서 전 일정을 보내며, 신관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특전이 제공된다. 여행 일정에는 △호이안 △미케비치 △바나힐 △한강유람선 등 다낭 핵심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3회 자유시간으로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 나트랑 패키지 – 5성급 복합 리조트 숙박, 오션뷰 업그레이드
나트랑 상품은 엠피이언 깜란 비치 리조트 1박과 라달랏 호텔 2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라이빗 비치·인피니티 풀 등 고급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2회 자유시간이 제공되고,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로 한층 품격 있는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투어 일정에는 △랑비앙 전망대 △달랏 야시장 △죽림사 △다딴라 폭포 등 휴양과 관광이 조화된 코스가 포함되어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가이드팁이나 선택옵션에 불편함을 느끼는 여행객들을 위해 노팁·노옵션 형태로 기획했다”며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룸 업그레이드, 충분한 자유시간을 통해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2인 이상일 경우 단독 진행이 가능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문의가 특히 많다”고 덧붙였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