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웹투어, 겨울 온천 여행 위한 전국 주요 온천 호텔 기획전 진행

입력 2025-12-02 09:43

제공=웹투어
제공=웹투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겨울철 온천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호텔·리조트의 온천 상품을 모은 ‘오늘은 온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원도를 비롯해 제주, 충청, 부산 등 국내 주요 여행지에서 온천과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숙박 시설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객실 내 온천수를 제공하며 스파온·야외 사우나 시설을 갖춘 ‘더앤리조트 호텔앤스파 양양’, △설악산 자락의 천연복합온천으로 유명한 ‘오색그린야드호텔’, △오션뷰와 금진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탑스텐’, △국내 최고 수준의 온천수를 제공하는 ‘척산온천’, △100% 천연온천과 맥반석 사우나를 보유한 ‘충주 수안보 파크 호텔’, △서울 근교에서 야외 자쿠지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안토’, △사계절 온수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네스트호텔’ 등 전국의 주요 온천 호텔들이 포함됐다.

웹투어 관계자는 “겨울철 온천 여행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이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캉스 기획전 및 호텔 상세 정보는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