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워커힐 스위트룸 라인과 부대시설에 실큰코리아의 신제품 드라이기 ‘실키에어 프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추진된 협업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큰코리아가 처음 선보이는 프라이빗 클래스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클래스는 워커힐 VIP 고객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운영됐으며, 회차당 10명씩 총 20명이 참여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전문가들이 실큰 브랜드를 소개하고 글로벌 신제품 고주파 디바이스 ‘페이스타이트 멀티플랫폼(FaceTite MultiPlatform, 이하 페이스타이트 MPF)’의 원리와 사용법을 설명했으며, 참여자들이 즉각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맞춤형 체험 서비스를 제공했다.
참여자들은 배정된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평소 고민이 있던 부위를 설명하고, 전문가의 시연과 안내에 따라 제품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직접 제품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해보면서 고객들의 호평과 함께 다양한 질문이 이어지기도 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페이스타이트 MPF의 전용 젤로 출시된 글로센슈얼의 ‘페이스타이트 글로우 앤 안티에이징 젤’과 신제품 ‘스킨핏 글로우 앤 비타민 시트 마스크’ 세트, 맞춤 제작 디저트가 제공되어 프리미엄 체험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실큰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페이스타이트 MPF의 효과를 경험한 고객님들의 높은 만족도를 현장에서 직접 마주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보람찼다.”며 “프리미엄 고객들이 실큰만의 기술력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실큰코리아는 국내 대표 5성급 호텔과 지속적인 프리미엄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뿐만 아니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등을 포함한 국내 5성급 호텔들에도 실키에어 프로가 입점되어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고객 경험 강화 및 브랜드와 호텔의 상호 이미지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전략적 행보의 일환이다.
실큰은 2006년 이스라엘에서 탄생한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피부과 시술로 잘 알려진 병원용 리프팅 시술인 ‘인모드(Inmode)’의 개발사 InMode Ltd.와 홈스킨이노베이션즈가 함께 만든 브랜드로 출발하였다. 유럽의 Invention Works B.V.로 브랜드가 인수되면서 현재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을 포함한 전 세계 75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의 Printemps 백화점, 영국 런던의 Selfridge 백화점, 독일 베를린의 KaDeWe 백화점, 네덜란드의 De Bijenkorf 백화점 등 유럽의 다양한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다. 실큰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국내 프리미엄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프리미엄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포지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