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키움증권, 미국 배당주 주제 세미나 개최

김도현 기자

입력 2019-06-14 14:41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미국 배당주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미국 배당주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키움증권은 15일 ‘달러 황금알을 낳아 줄 미국 배당주’를 주로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오후 3시부터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 주제는 미국 배당주를 투자해 달러로 연금처럼 배당 받는 방법을 안내 할 예정이다. 최근 달러 강세에 따라 환전 없이 미국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부응하여 미국 배당주 투자 후 배당 금액으로 미국주식에 재투자 할 수 있도록 우량 배당주를 소개한다. 강사는 네이버 미국주식 대표 카페 운영자인 장우석 US STOCK 대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주식 배당투자를 원하는 사전 접수자 250명에게만 참석 기회가 제공되며,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영웅문S 글로벌를 통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직장인들이 잠든 사이 제2의 월급을 벌 수 있는 미국 배당주 투자 세미나를 평일에 시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개최하게 됐다”라며 “지난 세미나 때 300명이 넘는 인파가 쏠려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이번 세미나에서도 많은 투자자들의 참가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도현 기자 kd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