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참존 새싹귀리분말, 뿌리까지 먹어야 독소 제거 효능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8-19 08:00

참존 새싹귀리분말, 뿌리까지 먹어야 독소 제거 효능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모든 여성들의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 최근 한 TV프로그램에서 새싹귀리 분말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연이 방송되면서 새싹귀리의 효능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성공하기 위해서는 내 몸 체질개선을 하고 몸 안에 독소를 체외로 배출해야 하는데, 새싹귀리의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으로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새싹귀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10종 중 하나인 귀리를 심어 발아시켜 나온 새싹을 수확하여 약 10cm 미만으로 자란 어린 잎을 말하는데, 발아 시에 베타글루칸 이란 성분이 귀리의 함유량보다 약 5배가량 크게 증가하며, 지질대사를 개선, 체지방 형성과 축적 억제, 독소 제거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여러 종류의 식이섬유와, 비타민C, 수분이 풍부하여 여름철에 좋고,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며, 프로스타글란딘 성분이 체내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고 혈당을 낮춤으로써 변비 예방은 물론 당뇨병 환자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좋은 새싹귀리 제품을 선택하려면 본래 귀리가 가지고 있는 영양과 새싹의 에너지까지 같이 섭취할 수 있도록 뿌리까지 함께 넣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번에 대한민국의 뷰티 전문 브랜드 참존에서 뿌리•줄기•새싹을 통째로 담은 새싹귀리분말 상품을 출시하여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참존은 국내에서 무농약으로 건강하게 키워낸 새싹귀리만 100% 사용하여 이를 농축한 새싹귀리분말을 출시하였는데, 이 제품은 수경재배 방식으로 병충해 오염을 차단하고, 생육환경을 세밀하게 통제해 높은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참존 새싹귀리분말은 황금빛의 독특한 컬러와 발아 에너지와 영양을 듬뿍 담은 것으로 단 5% 수율로 귀하게 얻은 분말만 사용하였기에 단 1g의 가벼운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섭취 시에는 개인의 기호에 맞게 새싹귀리분말 1g을 물 또는 우유와 혼합해 복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몸 안 독소제거에 탁월한 해독 주스를 만들어 먹어볼 수 있는데, 재료는 물, 청포도를 함께 준비한 후에 물 200ML에 새싹귀리분말 2티스푼, 청포도 10알을 넣고 갈아주면 맛있는 새싹귀리 해독주스가 완성이 된다.

이밖에 자세한 정보는 참존 새싹 귀리분말 홈쇼핑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