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KT&G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전자담배 ‘릴’의 공식서비스센터 강동점을 개소하는 등 릴의 전국 서비스망을 총 190여개로 늘렸다고 밝혔다.
릴의 전국 서비스망 중 기기 수리와 교환, 품질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센터는 전국 17개 지역에서, 기기 교환이 가능한 ‘릴 스테이션’은 전국 50여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KT&는 담배회사 최초로 ‘찾아가는 애프터서비스(A/S)’도 전국 121곳에서 실시하고 있다.
KT&G 관계자는 “KT&G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는 고객들이 ‘릴’을 선택하는 주요 요인‘이라며 ”서비스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강기성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