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에프이씨, 12월 ‘페타 마사지 건(PETA Gun)’ 국내 출시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09 10:51

에프이씨, 12월 ‘페타 마사지 건(PETA Gun)’ 국내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요즘 선보이는 마사지 기기 제품 중 총과 같은 모양의 마사기 기기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무게가 가볍고 운반이 편리하여 필요할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유통 전문업체인 에프이씨는 12월에 ‘페타 마사지 건(PETA Gun)’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 선보일 ‘페타 마사지 건(PETA Gun)’은 이미 유럽이나 미국에서 수출되고 있는 검증받은 제품으로 최근 지속적인 개발투자를 통해 많은 부분이 개선됐다. 특히, 모터의 성능 및 모터 진동에 의한 손떨림 문제를 구조설계 변경을 통해서 품질개선이 이뤄졌다.

에프이씨, 12월 ‘페타 마사지 건(PETA Gun)’ 국내 출시
에프이씨의 김창일 대표이사는 ”마사지 건의 구입시 고려해야 될 주요사항으로 사용전압과 모터의 성능이다“고 전했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의 마사지 건은 12V를 사용하고 있지만 ‘페타 마사지 건(PETA Gun)’은 24V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하여 큰 힘을 내면서도 모터 소음과 진동에 의한 손떨림 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페타 마사지 건(PETA Gun)’의 헤더 암을 0도, 45도, 90도로 사용자가 쉽게 설정할 수 있어 기존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기반으로 핸들부분의 그립 감은 매우 뛰어나다.

한편, ‘페타 마사지 건(PETA Gun)’은 12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