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보리보리, 먹을거리·놀거리 등 실내용품 기획전

입력 2020-03-13 09:41

아이들을 위한 홈웨어, 간편식, 간식, 장난감 등 최대 85% 세일

보리보리, 먹을거리·놀거리 등 실내용품 기획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아이들의 실내활동이 늘면서 이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엄선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리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주말간 유아동 홈웨어를 비롯해 놀거리와 먹을거리를 최대 85% 세일한다.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각종 영양제와 건강보조식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집 안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 제품으로는 마밤이 오가닉 원단의 내의, 잠옷 등 실내복을 4천원대부터 아가방, 누베이비, 밀크마일, 모이몰른, 컬리수 등 인기 아동복 브랜드의 실내복도 1만원대 이하의 행사 특가로 구성했다.

간편하게 아이들 식사와 간식을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과 각종 영양제도 세일한다. 아이배냇은 순한짜장과 카레, 순보들면, 꼬마 한끼 영양밥 등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키즈카페, 문화센터 등의 방문이 어려운 가운데 집 안에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류도 인기다. 글로벌 완구 기업 마텔은 바비,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쥬라기공원, 옥토넛 등의 브랜드 제품을 엄선한 해피위크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면서 배울 수 있는 홈스쿨링 아이템도 마련돼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아이들과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먹을거리부터 입을거리, 놀거리까지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믿을 수 있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 제품을 실속있는 가격대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