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0-05-13 08:29  |  금융·증권

밀크파트너스, 세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참여

한국 대표 블록체인 기업으로 “블록체인 기술과 일상생활 연결하는 다리가 될 것”

밀크파트너스,  세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참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블록체인 기업으로 선정돼 세계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컨퍼런스 ‘컨센서스2020(Consensus 2020)’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밀크파트너스는 지난 12일, 미국 코인데스크가 주최하는 컨센서스 2020에서 파트너 기업인 야놀자와 함께 ‘블록체인 서비스의 대중화- 로열티 프로그램(Mass Adoption Asia Edition - Loyalty programmes)’을 주제로 밀크(MiL.k)를 선보이게 된 배경과향후 계획, 앞으로의 비전 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매년 오프라인에서 개최되었던 컨센서스 2020은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을 통해 개최됐다. 주요 연사로는 국내 블록체인 전문가 외에도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의 장펑 차오 등이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밀크파트너스의 해외사업 부문 책임자 윤중흠(Samuel Yun) 매니저는밀크를 흩어져 있는 다양한 기업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한데 모아 필요한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이라고 소개하며, 파트너 기업과 서비스 이용자 모두에게 더 큰 이점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특히, 블록체인으로 구현된 디지털 자산 ‘밀크 코인(MLK)’을 통해 데이터 위변조 걱정 없이 파트너 기업들간 상호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었고, 국경을 초월해 포인트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글로벌 포인트 생태계의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