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SK에너지, ‘세차부터 발렛까지’ 차량관리 통합 서비스 플랫폼 구축

입력 2020-05-14 15:04

객관적 정보, 원스탑시스템, 통합마일리지 멤버십 혜택

(사진=SK이노베이션) SK에너지가 차량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기로하고 14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세차, 발렛파킹 등 전문 서비스 업체 6곳과 제휴를 맺었다. 좌측부터 마지막삼십분 이정선 대표, 루페스 강신규 대표, 갓차 이원준 대표, SK에너지 표수형 Platform사업개발 TF장, 오토스테이 장경수 대표, 셀세모 이형준 대표,  세차왕 박정률 대표
(사진=SK이노베이션) SK에너지가 차량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기로하고 14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세차, 발렛파킹 등 전문 서비스 업체 6곳과 제휴를 맺었다. 좌측부터 마지막삼십분 이정선 대표, 루페스 강신규 대표, 갓차 이원준 대표, SK에너지 표수형 Platform사업개발 TF장, 오토스테이 장경수 대표, 셀세모 이형준 대표, 세차왕 박정률 대표
[비욘드포스트 강기성 기자] SK에너지가 모빌리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량관리 통합 서비스 개발에 착수하고 각 서비스 분야의 선도 업체들과 협약을 맺었다.

SK에너지는 차량관리 플랫폼을 개발하기로 하고, 14일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세차 및 발렛파킹 등 전문 서비스 업체 6개사와 제휴를 맺는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종로구 서린빌딩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셀세모, 갓차, 루페스, 마지막삼십분, 세차왕, 오토스테이 등 세차 및 발렛파킹 사업을 영위하는 차량관리 서비스 업체 대표들이 모였다.

SK에너지는 차량관리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별 객관적 정보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편리한 원스탑 시스템 ▲통합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이렇게 되면 업체별로 다른 가격이나 품질에 따른 고객의 정보 수집문제를 해결하고, 또 어플리케이션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강신규 루페스 대표는 “SK에너지의 차량 관리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사업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조경목 SK에너지 사장은 “SK에너지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모빌리티 고객에게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회사가 추진 중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고객가치를 계속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