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투썸플레이스, ‘101 Reasons of summer’ 디지털 캠페인

입력 2020-05-22 08:10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101일간 일상 속 재미와 활력 더하는 101가지 콘텐츠 소개

투썸플레이스, ‘101 Reasons of summer’  디지털 캠페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5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투썸의 이번 캠페인은 생활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매일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의 특별함을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와 브랜드의 주 타겟인 밀레니얼 세대 성향을 반영해, SNS채널을 기반으로 펀(fun)하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선보여고객에 일상 속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번 여름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투썸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배우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생활속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해 매일매일 색다른 내용으로 고객들과만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투썸 제품들과 콘텐츠로 일상의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