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79대포, 2020년 2분기 우수가맹점 발표…지원 혜택 업그레이드

입력 2020-05-28 15:41

79대포, 2020년 2분기 우수가맹점 발표…지원 혜택 업그레이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술집창업·포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79대포'가 올해 2분기 우수가맹점 선정 결과를 발표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원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골목대장 프로젝트의 첫 선정 사례로 업계 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골목대장 프로젝트는 매 분기 최우수·우수 가맹점들에게 별을 부여하여누적된 결과를 토대로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결과에 따라 물류지원금을 비롯해 현판 제작 및 우수 매장타이틀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올해 2분기 최우수 가맹점은 삼척교동점(점주 권면섭), 우수 가맹점은 시흥배곧점(점주 김정식)이 매장 오픈 이후 첫 선정의 기쁨을 누렸다.
이에 별 1개의 ‘우수가맹점’ 현판과 함께 물류 지원금 100만원, 50만원을 각각 지원받았다.

79대포에 따르면 이번 분기의 경우 객관적인 평가보다 가맹점주와의소통 및 격려를 중점으로 진행됐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유행함에 따라 본사, 가맹점주의 상생 경영이 더욱 필요하다는취지에서 비롯된 셈이며, 향후 매장 방문 방향도 이번 분기와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본사와 가맹점주의 상생을 목표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여 브랜드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