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퓨어 Q9 파워프로’ 출시

입력 2020-06-01 09:02

‘밀착흡입, 빈틈없이 강력하게’··· 야심 차게 준비한 2020년 첫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신제품

일렉트로룩스 퓨어(PURE) Q9 파워프로 사진=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 퓨어(PURE) Q9 파워프로 사진=일렉트로룩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웨덴에 본사를 둔 종합가전기업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PURE) Q9 파워프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 해 첫 무선청소기 신제품인 퓨어 Q9 파워프로는 ‘파워프로 롤러’와 ‘올 뉴(All New) 모터’로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력을 자랑한다.

우선, 마루바닥에 특화된 플러피 소재의 파워프로 롤러로 흡입력을 대폭 향상시켜, 빈틈없이 강력하게 바닥먼지 99%를 제거한다.

파워프로 롤러는 미세먼지와 불쾌한 끈적임까지 빨아들여 습기 가득한 여름철에도 바닥을 닦아내듯 산뜻한 청소를 할 수 있다. 서로 다른 플러피 소재로 된 롤러는 먼지와의 밀착력을 높이고 쓸어 담는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고, 사이드 ‘ㄷ’형의 브러쉬가 롤러와 바닥 사이에 최적의 에어스피드를 발생시켜 먼지 흡입력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이 롤러는 일렉트로룩스의 스테디셀러 무선청소기인 ‘에르고라피도 시리즈’의 파워프로 모델 롤러 보다 8% 넓어 한번의 움직임으로 더 넓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특유의 ‘촘촘한 5단계 미세먼지 여과 필터 시스템’과 ‘손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 그리고 ‘선형 LED라이트’도 적용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퓨어 Q9 파워프로는 100년 넘는 일렉트로룩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무선청소기”라며 “한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플러피 소재 노즐과 올 뉴 모터를 통해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력을 선보이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번 신제품으로 후덥지근한 여름철 집 마루바닥의 불쾌한 끈적임을 말끔하게 없애는 청소의 신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