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발생 시 스마트 원격 지원 서비스 통해 고객의 다운 타임 최소화하는 언택트 안심 관리 지원

한국후지제록스가 중소형 오피스에 최적화된 디지털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 C2560/C2060’와 디지털 흑백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 3560/3060/2560’ 총 5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페오스포트 5종은 사용자의 비즈니스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기존 모델보다 콤팩트한 크기로 다양한 형태의 트레이 모듈 구성이 가능하다. 캐비닛과 피니셔 장착도 자유로워 사무실 규모에 상관없이 용도에 맞는 적합한 조합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보안, 클라우드 등 후지제록스의 모든 오피스 솔루션 연동을 가능하게 해 중소 규모 오피스의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솔루션 확장도 가능하다.
사용자 경험에 따른 자동 워크플로우를 완성시켜줄 다양한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으며, 다양한 모바일 솔루션과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을 통해 업무 공간 제약을 없앤 것도 특징이다.
또한 한층 더 편리한 기기 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전방위적인 기업 데이터 보호도 가능하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페오스포트 5종은 기존 제품을 통해 얻은 사용자 경험을 반영해 용도와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도록 하드웨어뿐 아니라 기능적 업그레이드에 주력한 제품”이라며, “업무 공간의 제약이 사라진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