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택트 2020 서머’ 굿즈 단독 판매

‘케이콘택트’는 CJ ENM이 개최하는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로, 올해는 코로나19 여파 속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유튜브 ‘엠넷K팝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33팀(하단명기)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매일 24시간씩 7일간, 168시간 연속으로 실시간 콘서트 현장과 각종 K컬처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아티스트와 팬의 원격 만남인 ‘Meet &Greet’, 아티스트별 무대 뒷모습 독점 공개, 아티스트와유튜브 인플루언서 콜라보 등 다양한 라이브 스트리밍 컨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지난 12일 오전 10시부터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 큐텐재팬 내 G마켓샵에서만 단독으로, 케이콘택트 공식 굿즈인 티셔츠와 에코백을 판매 중이다. 케이콘택트에참여하는 대부분의 아티스트들이 디자인에 참여해 서로 다른 레터링과 비주얼이 담긴 다채로운 티셔츠와 에코백을 완성했다. 오는 6월 30일 오후 6시까지 예약주문이 가능하며, 7월20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유네스코의 ‘러닝 네버 스탑스(Learning NeverStops)’ 캠페인에 기부, 코로나19로 교육에서소외된 전세계 학생들의 원격, 재택 교육 시스템 구축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 각지의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인한 휴교 종료 이후 학교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프로젝트 지원에도 쓰일 계획이다. 유네스코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 최대 15억명이 넘는 학생들이 교육에 지장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