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VT, 여름철 피부 진정 위한 스페셜 케어 마스크 5종 출시

입력 2020-06-15 08:27

‘슈퍼 히알론’ 스페셜 케어 라인 무신사 단독 선론칭

사진제공: 브이티 코스메틱
사진제공: 브이티 코스메틱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라인 ‘슈퍼 히알론(SUPER HYALON)’ 스페셜 케어 라인 마스크 5종을 15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슈퍼 히알론’은 VT만의 독자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 라인으로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스킨 케어 라인에 이어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슬리핑 마스크, 시트 마스크, 캡슐 마스크, 아이 패치, 세븐 데이즈 마스크 등 5종이다.

‘슈퍼 히알론 캡슐 마스크’는 청량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워터 클레이 제형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정돈하는 워시 오프 마스크 팩이다. 워터 클레이 제형이 수분감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팩 하는 동안 갈라지거나 당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히알론 아이 패치’는 하이드로겔 시트에서 뿜어져 나오는 청량하고 시원한 수분감이 눈가에 수분 충전 및 진정 케어를 도와 생기 가득한 눈가 피부를 연출한다.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단독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22일까지 기획 세트를 구매 시 무신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웨어 브랜드 ‘코드그라피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