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하게 트레이더 중심적으로 접근

이전에는 새로운 거래 상품이 나오면 트레이더가 스스로 공부하고습득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MCS는 24시간 CS를 통해트레이더가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나 최상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해트레이더가 자신의 전략을 보다 수월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MCS 관계자는 “강력한 거래 성능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요소" 라며“트레이더에게 최적화된 플랫폼을 설계하는 것이 MCS의 목표이고,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트레이더와 최대한 많은 접점을 만드는일"이라며 전세계 거래소 최초로 24시간 고객지원 서비스를 도입한이유를 설명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MCS는 지난 모의 트레이딩 대회를 통해 270억달러(325조원) 의 거래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는 파생상품 거래소 중 3위안에 들어가는 수치이다.
한편 MCS는 사용자 중심으로 플랫폼을 설계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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