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아이더, 멀티형 아쿠아 슈즈 2종 출시

입력 2020-06-23 17:17

수륙양용형 멀티 아쿠아 슈즈 ‘피스커’와 ‘퓨어쿨’ 출시

아이더, 멀티형 아쿠아 슈즈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여름철 야외 액티비티를 위해서는 얇고 시원한 의류뿐만 아니라 안전을 위한 신발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야외의 경우 노면이 고르지 못하거나 쉽게 미끄러질 수 있어 안전하게 발을 보호해 주면서 배수가 잘되는 기능을 갖추어야 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안전한 물놀이 활동은 물론 평상시에도 착용하기 좋은 수륙양용형 멀티 아쿠아 슈즈 ‘피스커’와 ‘퓨어쿨’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더의 아쿠아 슈즈 ‘피스커’와 ‘퓨어쿨’ 모두 쿠셔닝이 우수한 플라이폼(FLYFOAM) 미드솔이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 준다.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이엑스 그립 컴파운드(EX-GRIP COMPOUND) 아웃솔이 적용되어 어떠한 외부 지형에서도 안전한 착용이 가능하다.

아이더 관계자는 “30도를 웃도는 이른 무더위 기승에 산, 바다 등 자연으로 물놀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볍고 시원함은 기본, 안전성을 갖춘 여름 슈즈가 주목 받고 있다”며 “아이더가 선보인 수륙양용형 멀티 아쿠아 슈즈 2종은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실속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