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초지역서 주문시 1시간내 수령 가능 '띵동 배송'...개당 300원 수준
6월 장마철 앞두고, '장마우산'도 초특가 띵동 배송 실시

착한 배달앱 '띵동'을 운영하는 허니비즈는 '비말차단용 여름 마스크'를 특가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60분 안에 수령 가능한 '띵동 배송'을 적용한다. '띵동 배송'은 서울 강남 및 서초지역에 한해, '띵동'에서 주문한 상품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특가로 마련한 여름 마스크 '메디덴코'는 띵동 '초특가마트'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강남과 서초지역 어디서나 1시간내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수령할 수 있다.
송효찬 허니비즈 최고운영책임자는 "최근 지하철 등 대중교통이나 공공시설에서 마스크 미착용시 이용이 불가한 경우가 많다"면서 "초특가마트 '띵동 배송'은 자신이 준비한 마스크가 훼손됐거나, 분실했을 때 신속하게 집, 또는 사무실에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기존 공적마스크보다 얇아, 최근 이어진 폭염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비말 입자 차단 성능은 KF 기준 55∼80% 수준이다. 이달 초부터 일부 업체가 온라인에서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를 시작했는데, 대부분 수십 분 내 품절되는 등 구매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더해 6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장마철을 앞두고, 띵동은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 못한 고객을 위한 '우산'을 '띵동 배송'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