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시그니처 커피로 직접 얼린 얼음에 게이샤 원두 가루를 토핑한 프리미엄 커피 빙수
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낸 오리지널 아이스크림 팥빙수와 토마토를 활용한 스페셜 토마토 빙수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로 고창수박주스와 블루베리 식혜도 선보여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답게 대표 메뉴로 선보인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로 만든 커피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게이샤 원두를 토핑한 프리미엄 빙수다. 스페셜티 커피 중에서도 최고가로 분류되는 게이샤 원두 가루를 토핑하여 진한 커피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통팥은 물론, 고소한 인절미와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을 올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팥빙수다.
‘토마토 빙수’는 다른 카페 브랜드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스페셜 빙수로, 토마토 본연의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생토마토와 함께 얼린 얼음 위에 연유와 토마토 토핑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폴 바셋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해 폴 바셋에서 빙수를 처음 선보였다”며, “폴 바셋 대표 여름 메뉴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프라페를 잇는 신메뉴”라고 소개했다. 이어 “올해 유독 긴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폴 바셋을 사랑하시는 고객님들이 빙수로 시원한 여름을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당도가 높은 고창수박으로 만든 고창수박주스와 전통음료 식혜에 상하농원 공방에서 직접 만든 블루베리 농축액을 더한 ‘블루베리 식혜도 선보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