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프랑스 에스테틱 리더 기노, ‘롱그비 세럼 패키지’ 판매!

입력 2020-06-26 09:32

기노 ‘컨센트레 롱그비 세럼’ 29일 GS홈쇼핑서 첫 방송

프랑스 에스테틱 리더 기노, ‘롱그비 세럼 패키지’ 판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정동화장품에서공식 수입하는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기노(GUINOT)가홈쇼핑 ‘완판템’ 컨센트레 롱그비 세럼이 담긴 ‘롱그비 세럼 패키지’를 GS홈쇼핑을통해 선보인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30분부터65분간 GS홈쇼핑에서 론칭하는 ‘롱그비 세럼 패키지’는 주요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일으킨 ‘컨센트레 롱그비 세럼(100ml)’과 크렘 이드라보떼(50ml)로 구성된 ‘골든’ 패키지다. 에스테틱 샵에 직접 방문해야만 사용할 수 있던 전문가용(100ml)을 홈케어로 재현해 집에서도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기노 기획팀관계자는 “이번 G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 최초로 전고객에게 본품 사용 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세럼과 크림의 무료체험분을 제공하니 아직 기노를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노는 1963년 프랑스 화학공학자 '르네 기노'에 의해 탄생된 55년 전통의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화장품에 독점적 기술과 성분을 담아내는 '프로페셔널' 브랜드로 성장해 현재 전세계 70여 개국에 11,000개 이상의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