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중소기업유통센터, ㈜한화 동반성장몰 오픈

입력 2020-06-30 08:00

‘중소기업과 함께, 멀리 동행’ 가치 실천

중소기업유통센터, ㈜한화 동반성장몰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한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7월 1일 ㈜한화 동반성장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 중인 동반성장몰은 2018년 출범한 상생형 온라인 쇼핑플랫폼으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제품판매를 지원하는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왔다.

현재 동반성장몰은 가전?생활용품?패션?식품 약 4만여 개의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중소기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한화는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적극적인 상생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동반성장몰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고, ㈜한화는 임직원 대상 중소기업 제품구매를 장려하여 중소기업에 판로확장 기회를 제공하고 매출증가에 기여할 예정이다.

또한 ㈜한화는 동반성장몰 이용범위를 협력사로 확대하고 우수협력사 대상 동반성장포인트 배정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 소속 임직원 복지향상에도 힘쓸 계획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상생협력을 선도하는 ㈜한화와 손을 맞잡게 되어 기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화와 ‘중소기업과 함께, 멀리 동행’ 이라는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상생모델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소비 진작을 위해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발맞추어, 동반성장몰 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