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사회문제로대두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 이에 따른 책임을 다하기 위한 유기견 사료 증정 미션 캠페인과 반려동물을 안아주는 인증샷 찍기등 실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반려견과 사람이 일상을 나누고 교감할 수 있도록 일반 소파에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더한 반려견 소파도 함께 출시한다.
유기견 행복 나눔 프로젝트의 첫번째 캠페인인 ‘해피투게도그(Happy togeDOG)’는 에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미션 게시글 좋아요 1천개 달성 시에 유기견 센터에 사료 100kg을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두번째 캠페인인 ‘허그도그(HUG DOG)’는 반려동물을 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반려동물 동반 가족 사진권과 메리디아니의 유기견 후원 흰둥이 팔찌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반려견소파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반려견을 위한 공간과 스툴의 방석을 교체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반려견이 소파 위에서 떨어지거나 올라가다 다치지 않도록 스텝퍼를 세트 제품으로 구성하였다.
에싸 관계자는 “최근 사회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반려동물 유기와 관련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고 반려견과 함께사용할 수 있는 소파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반려견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소파를 디자인하고 연구할 계획”이라고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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